[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가수 이승철이 방송에서 아내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한 이승철은 자신의 건강 루틴을 공개한 뒤 아내를 위해 '외조의 황제'로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요즘>
이날 이승철은 아침 일찍 반려견과 산책을 다녀온 후 주방으로 들어가 요거트에 마누카꿀, 캐슈넛, 마카다미아, 생강가루 그리고 오디를 넣은 건강 음료를 만들어 먹었다. 아내를 위해 오디 스무디를 제조한 이승철은 다정한 메모를 남겼다.
아침 일과를 마친 이승철은 양복점에서 양복을 맞춰 입고 아내가 오픈하는 갤러리의 개관식 리허설을 진두지휘했다. 이승철은 개관식에 참석한 손님들을 살갑게 맞으며 공연 전 음향 시설 체크와 함께 미디어아트를 꼼꼼히 확인했다.
방송에는 이승철의 아내 박현정이 등장했다. 이승철의 아내를 본 가수 김동완은 "할리우드 배우 같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로도 이승철은 아내 옆에서 개관식 행사를 보좌하며 축하 무대에 올라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열창했다.
아내는 갤러리 오픈 소감을 밝히던 중 남편을 향해 "존경합니다"라고 말해 개관식 손님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를 본 데니안은 "하늘 같은 대선배님이신데 가정 안에서 가족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게 진정한 남편이고 아빠구나'하는 걸 배우게 됐다"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앞서 부활 1집 앨범 '부활 Vol.1'으로 데뷔한 이승철은 동계올림픽 유치·포항시장학회·통일부 홍보대사를 맡았다. 1995년 배우 강문영과 결혼한 이승철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007년 2살 연상의 여성과 재혼한 이승철은 "아내는 친구의 과거 직장 상사였다.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됐고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 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신랑수업>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