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에트롯만수르들이출격한다.
7월5일(금)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로또'는'트롯만수르'특집으로꾸며진다.재능,재치,매력모든걸다갖춘트로트계의매력만수르들이무더위를날릴시원한노래대결을펼친다.'국민디바'정수라,'트롯재간둥이'박구윤,'트로트히트곡제조기'알고보니혼수상태가황금기사단스페셜용병으로출격해트로트계만수르다운절정의무대를선보인다.
특히,앨범만냈다하면히트곡을쏟아내는'국민디바'정수라의등장에현장은그야말로열광의도가니가된다.TOP7과황금기사단은"우리가선배님을뵙다니!"라며자리에서기립해감격에겨워했다는후문.모두의기대에걸맞게이날정수라는무대를완벽히장악하며국민디바다운모습을과시한다고한다.
그런가하면,'미스터로또'멤버들의저작권만수르력(?)이공개돼시청자들의흥미를유발한다.자작곡을다수보유한'진짜르트'진해성부터작사경력자안성훈,히트곡제조기박서진까지남다른작사,작곡이력을공개한것.
그런와중에진해성은깜짝표절논란(?)에휩싸여웃음을자아낸다.이에당황한진해성은"살짝피해가면된다"라며빵터지는트로트작곡비밀을대방출한다고하는데.'진짜르트'진해성표절논란의전말은무엇일까.모두를폭소하게만든그의작곡비밀은무엇일지.
또한,박구윤은아버지와형모두작곡가라고밝혀이목을집중시킨다.'무조건','봉선화연정','네박자'등히트곡작곡가박현진이박구윤의아버지였던것.태생부터남다른트롯DNA의박구윤은이날정수라에게자작곡'도라지무침'을선물하고싶다고전해눈길을끈다.과연박구윤이즉석에서만든자작곡'도라지무침'은어떤노래였을까.
웃음과레전드무대,예측불가노래대결이펼쳐질TVCHOSUN'미스터로또'만수르특집은7월5일(금)밤10시시청자들을찾아간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로또’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