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미치다와 미국관광청이 손을 잡고 'ExperienceItAll' 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국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협업은 네바다주, 텍사스주, 그리고 오리건주를 조명하며 미국 여행의 다양성을 홍보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의 유명한 관광지뿐만 아니라 미국의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도시와 경험을 통해 미국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한다. 네바다주, 텍사스주, 오리건주 3개 주의 각각의 문화와 자연 경관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며, 이를 통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여행지로 미국을 소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발행을 마친 네바다주 콘텐츠는 라스베이거스와 근교에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와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야간 헬기 비행, 사막 ATV 투어, 분수쇼, 도심 쇼핑 등의 경험을 통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여행지로 네바다주와 라스베이거스를 소개했다. 이 테마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여행 크리에이터인 청춘유리, 승아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달 24일 기준 인스타그램 누적 노출수 69만 7,718회를 기록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추후 공개 예정인 텍사스주와 오리건주는 각각 서부 문화&미식, 로컬 문화&자연을 테마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 한편, 소셜 커뮤니티에 특화된 ‘여행에미치다’만이 할 수 있는 유저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에미치다 관계자는 “미국관광청과의 이번 중장기 프로젝트는 여행지로 미국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미국 여행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촉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더불어 “위스키 투어, 와인 투어 등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미국 투어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국관광청과 여행에미치다 협업 콘텐츠는 오는 9월까지 발행될 예정이며 여행에미치다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틱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