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본격 장마철이 시작됐다. 쏟아지는 폭우에 옷이 푹 젖은 찝찝한 상태로 사무실 등에서 견디기 싫다면, 방수 기능 뛰어난 레인웨어를 장만해보자. 아웃도어 업체에서 장마철을 맞아 레인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K2, 휴대 가능한 '경량 레인 코트' 출시
K2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뛰어난 방수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 K2 '경량 레인 코트’는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으며, 배낭이나 가방을 메고 착용 가능하도록 등판 부분에 확장형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서 착용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다.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후드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돼 편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애쉬 블루, 다크 네이비, 그레이 핑크 3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원.
피레티, 장마철 필드와 일상 위한 '레인웨어'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골퍼들을 위한 '레인웨어'를 출시했다. 피레티 '레인웨어'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방수 · 방풍 소재로 궂은 날씨에도 끄떡없는 라운드가 가능하다.
레인자켓과 레인스커트로 구성돼 세트로 입을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소재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 바람막이 자켓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 '사보나 레인자켓'은 숏기장감의 후드 디테일 레인자켓으로 3 레이어 소재와 방풍 방수 기능이 있는 라미네이트 필름을 적용한 우븐소재로 제작해 터치감이 좋고 방수 기능성이 매우 뛰어나다. 방수 지퍼로 마감처리 된 수납 포켓으로 골프공이나 소지품이 젖지 않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목 벨크로로 비나 바람이 침투하지 않도록 조절이 가능하다. 포함된 패커블 파우치로 보관 및 이동이 쉽다.
남성용 '사보나 레인 자켓'은 모던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실루엣의 아우터 제품이다. 가슴에 방수 지퍼가 있고, 수납 가능한 모자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엘리트 레인 랩스커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3 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성이 뛰어난 레인스커트다. 팬츠나, 큐롯 위에 바로 덧입을 수 있는 랩스커트 디자인으로 스냅 버튼을 이용해 사이즈 조정이 가능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방수 지퍼가 달린 수납 포켓이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여성용 레인 자켓과 레인 스커트는 데님, 라이트 그린 2종류, 남성용 자켓은 라이트 그린,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피레티 관계자는 "방수와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레인웨어를 하나쯤 꼭 소장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