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中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이지투웨니스, 中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이뉴스투데이 2024-06-30 12:00:00 신고

3줄요약
애경산업 엥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사진=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애경산업은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GE20’S의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레스드 파우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라인은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아울러 AGE20’S는 스포트라이트 라인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良渚 文化艺术中心)에서 ‘한 여름밤 빛의 항연’ 행사를 진행했다.

AGE20’S는 현지 유통 관계자, 왕홍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과 올해 초에 출시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장을 빛으로 주목받는 스포트라이트와 더 테일러드 팩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조명을 활용해 포토제닉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고급 부티크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웰컴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존’ △블루카펫의 뮤지컬 무대 같은 ‘360도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현지 모델인 배우 ‘진철원(陈哲远)’이 행사에 참여해 제품 시연 및 토크쇼 등을 진행하며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AGE20’S는 최근 일본에서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를 위한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도 나선 바 있다. AGE20’S 담당자는 “AGE20’S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