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모빌리티쇼] 미리보는 BMW 차세대 전기차 '비전 노이어 클라쎄', 실물은 이런 모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부산 모빌리티쇼] 미리보는 BMW 차세대 전기차 '비전 노이어 클라쎄', 실물은 이런 모습!

M투데이 2024-06-27 10:02:48 신고

[부산=M투데이 최태인 기자] BMW코리아가 26일 열린 부산 모빌리티쇼에 수입차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석해 '비전 노이어 클라쎄(Vision Neue Klasse) 콘셉트'를 선보였다.

지난해 9월 독일 뮌헨 IAA 오토쇼에서 처음 공개된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디자인, 사용자 경험, 파워트레인, 배터리 기술 등에서 많은 향상을 이뤄낸 BMW 그룹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 모델이다.

특히 앞으로 선보일 모든 전기차를 아우르는 미래상으로 매우 진보된 주행 기술 도입과 더불어 외부 및 실내 디자인 방향의 극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외관은 BMW의 시그니처인 키드니 그릴과 C필러의 호프마이스터 킨크를 부각하면서도 뚜렷한 선과 확장된 표면을 통해 본질적인 부분만을 남겨 상당히 간결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헤드램프와 키드니 그릴을 통합시킨 기다란 두 개의 패널이다. 내부에는 마치 빨려 들어가는 듯한 입체적인 사선 그래픽이 적용됐다. 이러한 디자인은 테일램프에도 이어져 통일감을 높였다.

또한, 필러를 최소화하고 커다란 창과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탑재해 탁 트인 시야와 넓은 공간감을 제공한다.

실내 역시 아날로그 방식의 동작 제어를 최소화한 간결한 모습이다. 대부분의 기능은 스티어링 휠 버튼과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조작 가능하다. 계기판은 전면 유리창 전체에 걸쳐 차량 정보를 투사해 주는 파노라믹 비전으로 대체됐다.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오는 2025년 실제 양산도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M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