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슬 기자] 강원도 춘천시 손흥민체육공원 내에 위치한 카페 인필드의 커피 가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손흥민체육공원 내에 오픈한 카페 인필드는 손흥민의 이모가 기획한 것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해당 카페의 이용객들은 "카페가 숲속에 자리 잡고 있어 외관부터 감탄을 자아낸다", "커피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모두 맛있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특히 손흥민의 높은 유명세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메뉴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는 점이 많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대부분의 이용객들은 "이렇게 받아서 운영이 가능한 게 맞냐", "손흥민 카페로 알고 와서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이 정도면 거저인 듯"이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해당 카페의 다양한 후기들은 네이버 카페 인필드 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필드에서는 손흥민 굿즈와 축구공 빵 등 특색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이 카페를 직접 운영 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곳에서는 손흥민 브랜드(NOS7) 제품과 다양한 자체 제작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 일명 ‘손흥민 카페’로도 불린다.
현재 카페 인필드는 손흥민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손흥민체육공원이 내비게이션 데이터 순위 분석에서 급증한 수치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해당 공원 안에 위치한 카페 인필드에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돼 손흥민의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손흥민체육공원은 손흥민과 그의 가족이 축구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해 자비로 약 170억 원을 들여 조성한 곳으로 축구장과 풋살장, 족구장, 돔 운동장, 손흥민 박물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