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한선화로 신분 위장?…올 여름 독보적인 코미디가 온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파일럿' 조정석, 한선화로 신분 위장?…올 여름 독보적인 코미디가 온다

뉴스컬처 2024-06-24 10:05:2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배우 조정석이 파격적인 변신으로 여름 극장가 장악을 예고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영화 '파일럿' 메인 예고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쏠레어파트너스(유)
영화 '파일럿' 메인 예고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쏠레어파트너스(유)

여름 극장가에 일찌감치 출사표를 던진 '파일럿'이 자신감 있는 재미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두가 인정하는 스타 파일럿 '한정우'(조정석)의 당당한 모습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순간의 잘못을 저질러 하루아침에 실직한 후, 이혼과 재취업 실패에 이르기까지 고난 삼연타를 맞는 모습으로 이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위기가 거듭되자 '한정우'는 "고민 NO JUST DO IT!"이라는 마법 같은 주문에 이끌려 보통 사람으로서는 상상하기 힘든 모험을 시도한다. 친동생이자 뷰티 ASMR 유튜버인 '한정미'(한선화)의 도움을 받아, 그녀의 신분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한 것. 완벽한(?) 변신으로 재취업에 성공한 '한정우' 앞에 펼쳐질 예측불가한 사건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재취업한 항공사의 새로운 얼굴이 된 '한정우'는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이주명)를 만나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공군사관학교에서는 후배였던 '서현석'(신승호)과 기장과 부기장의 관계로 재회하는 등 극중 여러 등장인물들과 다양하고 유쾌한 호흡을 보여준다.

이후 갑자기 발생한 비행기 사고로 인해 새로운 난관에 맞닥뜨리게 된 '한정우'의 모습이 이어지며, 유쾌한 재미부터 짜릿한 긴장감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해 올여름 최고의 볼거리임을 입증한다.

'파일럿'은 지금까지의 코미디 영화와는 결이 다른 신선한 재미를 갖춘 영화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독보적인 코미디 장르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