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중년 이후 여성 건강을 위협하는 비만‧당뇨의 실체, 치료법, 식이요법, 관리법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2024 웰센스 페스타'가 열린다. 서울 명동에 있는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장장 5시간에 걸쳐 건강한 시식과 재밌는 체험, 양질의 강연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국내 1위 여성지 우먼센스와 자매지 여성경제신문이 '여성 건강의 적, 당뇨‧비만을 퇴치하라'를 주제로 주최한다.
당뇨와 비만의 늪에서 탈출하려면 종합 처방이 필요하다. 비만과 당뇨의 실체를 알아야 하고 치료 약과 식이요법도 병행해야 한다. 각종 건강기능식품과 운동요법도 도움이 된다. 이 모든 걸 웰센스 페스타가 한 자리에서 해결해 준다.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3층 프라이빗 공간 살롱에서는 스페셜 브랜드 전시가 이뤄진다. 종근당건강과 동진제약의 체험 부스가 마련됐다. 먼저 종근당건강의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다이어트코치 초코', '다이어트코치 커피' 등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친구‧가족‧지인과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도 있다. 동진제약에서 개발한 당뇨 건강기능식품 '호당원'도 체험할 수 있다.
3층 라이브 홀에서는 11시 30분부터 아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시착 체험과 전문가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사전신청자 가운데서 추첨된 50명은 국산 연속혈당측정기를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아이센스의 '케어센스 에어(CareSens Air)' 시착 체험을 할 수 있다.
오후 12시 20분부터 30분간 쥬비스다이어트 다이어트 컨설턴트 한근희 팀장의 브랜드 토크가 진행된다. '오늘 체중이 인생 고점, 내 몸 차트 분석'을 주제로 알짜배기 체중 감량법을 공유하고 개인 맞춤형 체중 관리법을 제시한다.
오후 1시부터는 당뇨·비만 관련 국내 최고 권위학자의 강연이 차례로 열린다. 윤건호 서울성모병원 명예교수를 시작으로 인기 유튜버 정재훈 약사, 서성희 서울아산병원 임상 영양사가 나선다. 윤건호 교수는 '국민병 당뇨·비만, 어떻게 예방·관리할까'를 주제로, 정재훈 약사는 '위고비가 불러온 당뇨·비만 신약 혁명, 어디까지 왔나'를, 서승희 영양사는 비만과 당뇨를 극복할 수 있는 식단 정보에 대해 강연한다.
2층 큐브룸에서도 3층 살롱과 동시에 다양한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1관에는 아이센스의 연속혈당측정기 케어센스를 착용하고 C&G의 건강한 초콜릿을 먹어보는 체험 전시존이 마련됐다. 2관에서는 △쥬비스다이어트 과채 가공품 '샐러드를 그대로' △가든오브라이프 '유기농 밀크씨슬'‧'유기농 비오틴' △센트럴팜 센트럴포뮬러 '서큐레드' △천호엔케어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 100'‧'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등 다양한 건강 제품들을 전시‧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지만 아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시착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제공된다.
'2024 웰센스페스타'
"여성 건강의 적 당뇨·비만을 퇴치하라"
언제: 6월 24일 오전 11시 30분~4시
어디: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 국내 1등 여성지 우먼센스와 자매지 여성경제신문이 당뇨·비만 퇴치를 위해 '2024 웰센스 페스타' 행사를 엽니다. 아래 포스터를 클릭하면 사전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사전신청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