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성은 SNS / 순풍산부인과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성은이 결혼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결혼 소식 공개
사진=김성은 SNS
2024년 6월 22일 김성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글을 적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성은은 "드디어 결혼을 한다"라며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다."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사진=김성은 SNS
그러면서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고 밝히며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김성은은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라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고,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합니다", "동네 여동생이 결혼하는 느낌", "행복하게 살아~", 왠지 섭섭하다", "내가 다 흐뭇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달이 지워버리고싶어
사진=tvN
'미달이'로 인기를 끌었던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김성은은 대대적인 성형 수술 이후 심경을 방송을 통해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0년 9월 3일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에서 최근 논란이 예상됨에도 성형과 노출 화보 등을 강행한 데 대해 "미달이 이미지를 지우고 싶었다. 여배우 김성은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이유를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사진=tvN
그리고 2023년 7월 27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이하 '살아있네')에 출연한 김성은은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성격이 활발해졌다. 2~3년 무명 시기를 지나고 데뷔를 '순풍산부인과'로 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아역배우 이건주가 성형수술을 고민했다고 말하자 김성은은 "저는 성형수술을 되게 많이 했는데도 너무 똑같다. 이 시간, 이 돈, 이 고통!"이라고 소리를 지르며 깜짝 성형 고백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부친상에 한 달 기억상실도
사진=애동신당
2021년 6월 2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에 출연한 김성은은 갑작스럽게 아버지의 사망 비보를 접했던 과거를 떠올렸습니다.
그는 “아버지 사업이 망해서 부도가 굉장히 크게 났다”며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시고 완전히 정신줄을 놨다. 폭음에 우울증에, 알코올 중독까지 있었던 것 같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아버지가 돌아가시던날 전화가 2~3통이 왔었는데 영화보고 있다가 다시 걸지 않았다. 이틀 뒤 경찰서에서 ‘김OO씨 사망, 보호자 확인하라’는 문자가 왔다”고 설명을 이었습니다.
사진=애동신당
이어 김성은은 "이틀 넘게 부패돼있는 아빠의 모습을 봤다."며 "자신이 용서가 안됐다. 그 전화만 받았더라면 하는 죄책감과 나에 대한 원망이 너무 길게 지속됐다. 2~3년 정도는 그렇게 방황했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극심하게 우울증에 시달릴 때는 독한 약을 계속 처방받다 보니 한달 정도가 아예 기억이 안 났다”며 “내가 죽지 않고 살아줘서 너무 감사하다했다”고 고백하기도 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