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탑이 만난 여름날 극강 레이어드 조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탑이 만난 여름날 극강 레이어드 조합

바자 2024-06-21 08:30:00 신고

강민경
유니크한 모자를 쓰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낸 강민경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피케 티셔츠 위에 컷 아웃 디테일을 더해 남다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슬리브리스 탑을 레이어드했다. 날씨는 덥지만 탑 하나만 입기 심심하게 느껴질 때, 강민경의 룩을 참고해 부드러운 소재들의 레이어드를 즐겨보길.

김진경
최근 세기의 결혼식(!)을 마친 모델 김진경. 언제나 해맑은 미소를 자랑하는 강민경은 표정만큼 해사한 서머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화이트 반팔 면 티셔츠 위에 새틴 소재의 하늘색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한 후 블루 팬츠를 입었다.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한 기운이 느껴지는 듯한 김진경의 레이어드 룩은 여름 휴일 나들이에 제격이다.

류이서
얇고 부드러운 소재의 긴팔 티셔츠를 하나만 걸친다면 어딘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류이서는 같은 컬러의 티셔츠와 우아한 셔링 디테일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톱을 레이어드해 그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자그마한 하트 펜던트의 실버 네크리스와 데님 팬츠도 근사하게 어울린다.

주지아
꾸준히 유행 중인 뿔테안경으로 긱시크 룩을 완성한 주지아. 모던한 긱시크 룩을 더욱 완성도 있게 꾸며준 아이템 역시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의 조합이다. 비슷한 컬러의 상의를 레이어드한 후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가죽 벨트를 더해 지적이면서도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시선을 분산시킬 기다란 네크리스도 포인트!

차정원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탑의 조합을 국내에 유행시킨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 패션 아이콘 차정원. 여름이 시작되면 차정원의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레이어드 룩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심플한 그레이 티셔츠 위에 펀칭 디테일의 톱을 매치해 평범하면서도 비범한 룩을 완성했다. 밑단을 과감하게 접은 생지 데님 팬츠와 양말, 레이스업 슈즈까지 완벽하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