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뷰] 영자, 상철→광수 '환승연애'…두커플 '와장창', 뽀뽀 커플 "150일째" ['나는 SOLO' 라이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튜:뷰] 영자, 상철→광수 '환승연애'…두커플 '와장창', 뽀뽀 커플 "150일째" ['나는 SOLO' 라이브]

뉴스컬처 2024-06-20 10:09:15 신고

3줄요약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무려 4커플을 탄생시킨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가 '현커'를 공개했다.

20일 오전 촌장엔터테인먼트TV는 '나는 SOLO LIVE'를 공개했다.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날 20기 영수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현재 알아가는 단계"라며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이어 옥순은 "저는 싱글이다. 소개 좀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순자도 "아직 만나는 분이 없다"고 했다.

이어 방송 당시 서로를 최종 선택한 영식과 현숙이 머뭇거리며 말을 잇지 못했다. 잠시 뒤 현숙은 "최종선택 때 썸으로 대동단결 했다. 밖에 나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애도 했다. 너무 행복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라며 "최근, 정말 많은 대화 끝에 응원하는 친구로 남기로 이야기 했다. 응원해 준 분들께 감사하다. 누구보다 영식 님의 행복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라이브.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식은 "최종선택 한 이후에 현숙에 대해 알아가고 있었다. 연애를 시작 했고, 오랜만에 이런 감정을 느끼며 사랑한 건 사실이다. 좋았던 부분이 있었지만, 안 맞는 부분도 있었다"라며 "좋은 인연과 좋은 사람이 있으면 연애를 하고 싶다. 방송을 보면서 알게 된 부족한 점을 채우고, 제 강점을 발휘하겠다. 또 그런걸 알아봐주는 사람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숙은 고개를 숙였다.

'최장거리 커플'로 확정됐던 영숙과 영철도 결별했음을 알렸다. 영숙은 "최종선택 하고 연인으로 관계를 이어나가다가 최근에 좋은 동료로 남기로 결정 했다. 응원 감사 드린다"고 했다.

영철은 또 울컥했고, 오랫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좋은 시간,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냈다. 아쉽다"라며 고개를 떨궜다.

계속해서 영숙은 "제3자의 시선으로 방송을 봤다. 영철과 대화하는 과정에서 제가 불확실한 것이 있을 때 불안감을 참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게 보이더라. 저런 특성이 있구나 깨달았고, 최종선택 할 때는 나름 제가 갖고 있던 틀을 깨는 시작점이 됐다. 물론 작은 시작이어서 30년 동안 살아온 틀이 180도 바뀌진 않았지만, 영철이 진심 을 많이 보여줬다. 그래서 그런 모험을 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리고 화제의 '뽀뽀 커플'이 등장했다. 영호는 "방송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최종선택날을 1일차로, 150일째 정숙과 잘 사귀고 있다. 응원해 주신 분들이 많았다.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밝혔다.

정숙은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 살라는 말 많이 봤다. 그 바람대로 잘 만나고 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영자는 "상철과 최종선택을 했다. 만남을 가졌지만 연인사이로 발전하진 않았다"고 털어놨다. 상철은 "그렇게 됐다"라며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다"고 고백했다. 

뒤이어 광수는 "저는 연애를 하고 있다.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들이 아는 분이다. 영자를 소개하겠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전'이었다. 광수는 "영자와 120일째 만나고 있다"며 웃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