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앤 소울 2(이하 블소2)'에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첫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를 신설했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되어 있어 이용자간 PVP가 불가능해 경쟁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소속된 아랑 월드의 월드 콘텐츠도 모두 안전지대로 전환된다.
'이름 없는 자'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RAID,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가 가능하다. 각 패스별로 미션 달성 시 '전설 소울' 33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20,000장, '어두운 영웅 장비 풀세트'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 등도 추가했다.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6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연합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다.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에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도 제공한다.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시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이용자는 TJ 쿠폰을 사용해 5월 29일 0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