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봉지 옆 바글바글한 바퀴벌레들... 백화점 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기 봉지 옆 바글바글한 바퀴벌레들... 백화점 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위키트리 2024-06-08 12:06:00 신고

3줄요약

백화점 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의 심각한 위생 상태가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백화점 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 싱크대에서 발견되니 바퀴벌레 새끼들 / 네이버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

최근 자영업자·소상공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올라온 한 게시물이 발단이 됐다.

'위생 상태…(바퀴벌레 주의)'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글에서 글쓴이 A 씨는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했다.

A 씨는 "장사하던 가게를 정리하고 식자재 배송 일을 시작했는데, 가게마다 위생 상태가 상상을 초월한다"고 운을 뗐다.

특히 그는 백화점 푸드코트와 배달 전문 매장을 문제 삼았다.

A 씨는 "홀이 없는 가게들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게 해놓은 이유가 있다"며 "위생 상태가 정말 엉망이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주방에서는 악취가 심하게 났고, 재떨이와 먹다 남은 술, 음식 등 온갖 쓰레기가 있었다. 내가 장사를 오래 했지만, 이런 곳에서 음식을 만들어 팔 수 있는지 충격적이었다. 이제는 어디서 음식을 사 먹을 수 없을 정도다"라고 설명했다.

A 씨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싱크대 내 고기가 담긴 봉지 바로 옆에 작은 바퀴벌레 수십마리가 기어다니고 있다.

그는 자신이 첨부한 사진에 대해 "부산의 한 백화점 내에 위치한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 주방이다. 구청에 신고했지만 자체적으로 방역을 하고 있다는 답변만 받았다. 근본적인 해충 방제는 업장에서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A 씨는 "세 번이나 신고했지만 달라진 것은 없었다. (바퀴벌레) 크기도 다양했고 냉장고 안까지 구석구석 없는 곳이 없더라. 내가 봤을 때는 이미 사진 속 백화점 전체에 바퀴벌레가 수백만 마리나 있을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이어 "잘 판단하고 음식을 사 드시길 바란다. 꼭 홀이 있는 가게에서 배달시키고, 백화점·몰 푸드코트는 믿고 걸러라. 사진은 더 있지만, 우리의 눈을 위해 한 장만 올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저 새끼 바퀴벌레들 모습 보니 너무 끔찍하다", "홀 있는 집도 더러운 곳 많은데 안 보이는 배달매장은 더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