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47이 첫 브랜드 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윤보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유진 마케팅 매니저는 “에이핑크 윤보미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선데이플래닛47의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선데이플래닛47은 실내공간에서 누구나 식물과 함께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윤보미의 모델 발탁으로 브랜드의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윤보미는 에이핑크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인기 아이돌이자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자연스럽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얼마전 종영된 tvN 드라마 '눈물의여왕'에서 개성있는 나비서역을 완벽히 소화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며 다시한번 화제를 모았다.
윤보미는 앞으로 선데이플래닛47이 독자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는 봄비를 닮은 식물영양제 “레이니샤워"와 천연 님오일이 함유된 식물관리제 “멀티플랜트미스트"를 비롯하여 자사 제품들을 다양한 캠페인과 광고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선데이플래닛47은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국내외 반려식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하며, 라이프스타일 제품 뿐만아니라 다양한 식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보미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반려식물의 매력을 발견하고, 식물과의 교감을 통해 풍요로운 일상을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