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4일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이 추가된다.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은 어비스 기사단 및 사자 NPC에게 인장을 제출한 상위 6개의 기사단이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다. 일주일에 한번 3판 2선승으로 겨루는 5개의 경기가 리그 형식으로 펼쳐지며, 기사단 랭킹 및 성적에 따라 ‘기간제 호칭’ 등 보상이 주어진다.
성장 시스템 ‘디바인 링’도 업데이트한다. ‘디바인 링’은 최대 20레벨까지 반지를 강화해 전투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단계형 성장 시스템으로, 반지 제련 부적을 통해 제련을 거치면 능력치 옵션도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인 슬롯에서 최대 6개를 장착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 ‘오라’에 돌파를 추가한다. '오라 돌파’는 에픽 등급 이상의 오라를 장착한 뒤 진행할 수 있으며, 보물 광산 교환에서 ‘오라 에너지석’과 ‘신성한 열쇠’ 아이템 획득 시 강화와 승급도 가능하다. 신의 무기에서는 신규 고급 성장 시스템 ‘해왕의극’이 추가된다.
한편, ‘뮤오리진2’는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접속하면 ‘탈 것 코스튬’과 ‘6주년 전용 호칭’을 증정하는 감사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4일부터 10일까지 누적 접속 시 ‘날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아이템을 ‘대천사 5티어 선택상자I’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