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콩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가디언 테일즈'에 시즌 3를 업데이트했다. 시즌 3를 통해 월드 19 '픽시의 숲',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 '데스 매치' 정식 버전, '콘텐츠 북' 등의 시스템을 추가한다.
먼저, 시즌 3의 첫 번째 월드 '픽시(요정)의 숲'은 시즌 2 마계를 벗어나 새로운 대륙에 도착한 공주와 가디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장소로, 이용자는 꽃, 나무 등이 우거진 공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도 추가했다. '코르네'는 바구니를 사용해 광속성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요정으로, 새로운 스토리에 픽시 마을 골목대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27일까지 '골목대장 코르네'의 픽업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는 콘텐츠 '데스 매치'의 정식 버전을 오픈하고, 신규 맵을 추가한다. 더불어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북', 콘텐츠 별로 관리할 수 있는 '파티 프리셋', 편의성을 강화한 '영웅 성장', 기존 부유성에서 확장된 '신규 로비' 등 개편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12일까지 매일 10회씩 최대 50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소환', 6월 27일까지 '축복의 서', '소환 컨트롤러', '에픽 초월망치' 등을 지급하는 '출석부'을 실시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