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22kg 감량 비법 공개 "운동 죽기보다 싫어..배고픈 것도 NO"
24일 박준금의 유튜브 채널에는 '너무 살 빠질까 봐 걱정되는 삼시세끼 다이어트 식단 (with. 이혜정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박준금은 "시간이 지나면서 군살이 붙는 거 같아서 요즘 식단을 하고 있다"며 "체계적으로 하면 어떨까 싶어서 대단한 이혜정 선생님을 모셨다"고 소개했다.
식단으로 22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이혜정은 "난 운동이 죽기보다 싫어서 굶는 게 낫다고 시작하긴 했다. 근데 근육이 빠지고 (살이) 늘어져서 한동안 목소리가 쉬었다. 이비인후과 갔더니 성대 근육이 다 빠져서 그렇다더라. 거기까지 가봤다가 기사회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난 어쨌든 22kg을 빼서 일단 건강이 너무 좋아졌다. 다이어트가 답이구나라고 생각했다"며 "22kg을 감량하며 진짜 실제로 먹었던 것들을 오늘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절대 배고프면 안 된다. 내 경험으로는 끼니에 맞게 적정량을 섭취하는 게 좋은 거 같다"고 강조했다.
이혜정이 이날 공개한 레시피는 감자와 강낭콩, 병아리콩 등을 넣어 만든 야채수프와 두부 볶음밥, 단백질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돼지고기 샤브샤브 샐러드였다.
이혜정은 아침에는 야채수프, 점심에는 두부 볶음밥, 저녁에는 돼지고기 샤브샤브 샐러드를 먹는 건강한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이혜정이 만든 건강 식단을 먹은 박준금은 "이건 먹으면서도 기분이 상쾌하다. 칼로리도 낮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혜정
이혜정은 한국에서 잘 알려진 셰프이자 방송인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과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대로 살뺀 근황
이혜정은 최근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체중 감량 비결과 변화된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이혜정의 다이어트 성공은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철저한 관리의 결과입니다.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한 그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