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핸섬가이즈'에서 '환장의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 이성민과 이희준이 GQ 코리아 6월 화보를 통해 영화와 완전히 다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민과 이희준은 그야말로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끈다. 이성민은 비비드한 색상의 셔츠와 수트, 캐주얼한 모자를 매치시켜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이희준은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큰 키가 돋보이는 착장으로 배우 본연의 매력을 한껏 살려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두 사람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과감한 포즈는 시선을 압도하기 충분하다.
두 배우의 넘치는 존재감 속, 위트까지 담아낸 이번 화보는 포스터 속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던 '재필', '상구'와는 상반된 매력을 물씬 전해 '핸섬가이즈'를 통한 완벽 변신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 속 험상궂은 모습과 달리 핸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성민과 이희준의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 전체와 솔직한 인터뷰는 지큐 6월 호와 웹사이트 gq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과 이희준의 매력적인 GQ 코리아 6월 화보를 공개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GQ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