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안승빈)는 5월 31일(금) 오후 3시부터 마포구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24 e-스포츠 한마당’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에게 게임대회를 통해 건강한 경쟁과 규칙, 질서 속에서 게임을 즐기고 청소년들의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며,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주최하고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이 후원한다.
e-스포츠 한마당 참가대상은 서울시에 주소를 둔 만 9세~24세까지의 학교 밖 청소년 및 지역 내 청소년이며, 게임종목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스피드전/아이템전), FC온라인(피파 온라인4) 총 3종목으로 각 개인전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5월 29일(수)까지며, 각 종목별로 16명까지 온라인 선착순 모집한다. 각 종목별 3위까지 상품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대한민국 이스포츠의 발전과 다양한 주제의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도슨트활동도 체험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운영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