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뺑소니 음주 운전 의혹을 전면 부인해오다가, 콘서트가 끝난 후 사고 10일 만에 모든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김호중은 처음에는 사고와 관련된 모든 의혹을 부인했으나, 결국 사고 이후 진실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큰 충격을 주었으며 이미지와 향후 활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호중 음주운전 인정
TV조선
19일 김호중의 팬카페에는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뺑소니 사고 후 열흘 만에 음주 운전 논란을 인정한 것입니다.
김호중은 "진심으로 이번 일에 대해 우리 아리스(김호중 팬덤명) 식구들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뗏습니다.
그는 "술을 한 잔이라도 입에 대면 핸들을 잡으면 안 된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며 "저의 어리석은 판단으로 인해 이렇게 많은 식구들이 아파한다는 걸 꼭 굳이 직접 겪지 않아도 알아야 어른의 모습인데, 참으로 어리석은 저의 모습이 너무나도 싫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죄지은 사람이 말이 길면 뭐 하겠느냐"며 "저는 아직 조사 중이다. 조사가 끝나고 모든 결과가 나오면 이곳 집으로 돌아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진심으로 죄송하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고 했습니다.
끝으로 "우리 식구들의 꿈을 저버리지 않으려면 열심히 사는 것밖에 없을 것 같다"며 "가슴 속에 하나하나 새기며 살겠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김호중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서도 사과했습니다. 그는 "저는 음주 운전을 했다.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진실은 밝혀질 것
2024년 5월 9일, 김호중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유흥주점을 방문한 후 대리기사를 불러 자신의 승용차에 탑승해 집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집에 도착한 후 다시 자신의 차를 직접 운전했고, 이 과정에서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에서 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2024년 5월 18일부터 19일까지, 김호중은 운전자 바꿔치기, 거짓 진술, 음주 의혹, 텐프로 방문 등 여러 의혹과 논란 속에서도 창원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KBS
음주 운전 정황이 계속해서 밝혀지자 콘서트를 강행한 것에 대한 비난 여론이 일었으나, 소속사 측은 음주 의혹을 부인하며 "팬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콘서트 중 김호중은 "모든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며 이번 논란에 대한 심경을 처음으로 밝혔고, "모든 죄와 상처는 내가 받겠다"고 말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죄와 상처 지가 받겠다더니" 모두 분노.. 팬들도 뿔났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사고 후 10일만에 김호중은 음주 운전을 시인했습니다.
‘운전자 바꿔치기’ 등 각종 의혹을 받고도 공연을 강행한 것은, 음주 사실을 부정하며 시간을 번 뒤 공연 수익금을 챙기기 위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 공연 취소에 따른 위약금이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누리꾼들은 김호중의 행위에 대해 강한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죄와 상처 지가 받겠다더니", "팬들 기만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저는 김호중 씨 계속 믿었습니다.. 그런데 결과가 이거라니.. 참.. 슬프네요", "이런 것도 사람이라고 박수쳐주니 계속 저 꼴이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실망과 분노를 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생각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자사 아티스트 김호중 논란과 더불어 당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최초 공식 입장에서부터 지금까지 상황을 숨기기에 급급했습니다. 진실되게 행동하지 못한 점 또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호중은 경찰에 자진 출석하여 음주운전 등 사실관계를 인정하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끝으로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한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되돌릴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거듭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김호중입니다.
저의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이 많은 분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음주 운전을 하였습니다.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