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여행하던지, 해외를 여행하던지 우리는 여행 경비를 아끼기 위해 가성비 있는 숙소를 찾고는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세계에서 손꼽히는 경치까지 보유한 숙소라면 더더욱 좋겠죠.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가격과 뷰까지 모두 챙긴 해외숙소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만약 해당 국가에 가게 되면 이런 가성비 숙소를 찾아 인생최고의 힐링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레토하우스 - 스위스
2. 윈저 마라펜지 - 브라질
3.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 - 베트남
4. 렘 롯폰기 - 일본
5. 이비스 홍콩 센트럴 - 홍콩
1. 레토하우스
스위스
스위스 그린델발트에 위치해 있는 레토하우스는 어마어마한 경치를 내포해 있는 숙소인데요. 성수기 기준 약 20만 원이면 예약이 가능할 정도로 가격도 저렴하며, 탁 트인 스위스뷰로 누구라도 반하게 되는 곳입니다.
방에 들어가게 되면 창으로 스위스 전경이 펼쳐지며 마치 액자라고 오해할 수도 있을 정도인데요.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사진을 찍게 되면, 누구라도 탐낼만한 인생사진이 완성됩니다.
대신 숙소로 들어가는 계단은 천국의 계단이라고 부를 정도의 가파르고 높은 계단이 존재하는데요. 스위스 여행 중 이곳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캐리어는 추천드리지 않고 배낭만 매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2. 윈저 마라펜지
브라질
윈저 마라펜지는 브라질 바하 다 티주카 해변 앞에 위치해 있는 호텔인데요. 루프탑 수영장에 배치되어 있는 선배드에 누워있으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며 너무나도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도시 중심부에서 멀리 떨어진 해안가에 있어 약 13만 원 정도의 가격이 저렴한 동시에 너무나도 평화로운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도 대리석과 마호가니를 이용해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우수한 수준의 레스토랑과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있어, 멀리까지 가지 않고 해변과 호텔만 즐기셔도 충분할 것입니다.
3.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
베트남
최근 떠오르는 베트남 여행지 사파는 고지대에 위치해 있는 지역인데요.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은 그런 사파에서도 더욱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베트남 물가가 매우 저렴하듯 1박당 싸게는 7만 원 이하로도 숙박이 가능한데요.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하다 경치를 호텔 아래에 깔려있는 구름을 보며 선신이 된 듯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자체의 퀄리티가 너무나도 좋으며, 사파 시내에서 도보 10분 정도밖에 안 걸릴 정도로 접근성도 좋아 매우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4. 렘 롯폰기
일본
렘 롯폰기는 약 13만 원대에 일본의 랜드마크 도쿄타워뷰를 창문만 열면 구경이 가능한 호텔인데요. 타워뷰 룸 세미더블이 이렇게 저렴한데, 타워뷰를 포기하면 얼마나 더 저렴할지 감이 잡히지 않을 정도의 가성비 숙소입니다.
지하철 역도 코앞에 위치해 있고, 도보거리에 스타벅스나 롯폰기 힐즈, 이마카츠 등 일본에서 즐길거리는 매우 가까이 있어, 접근성까지 매우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밤에 야경과 함께 형형색색으로 빛이 나는 도쿄타워를 보며 맥주 한잔을 들이켜다 보면, 이 정도의 힐링을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만족하실 것입니다.
5. 이비스 홍콩 센트럴
홍콩
홍콩의 셩완 중심부에는 이비스 홍콩 센트럴이라는 호텔이 위치해 있는데요. 이비스 호텔 브랜드답게 10만 원 초반에서 20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대에 숙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층에 자리를 잡게 되면 탁 트인 홍콩 빅토리아항 바다와 함께 마천루를 구경할 수 있으며, 객실의 면적은 아담하지만 알찬 시설로 인해 만족도를 급속도로 끌어올리는 숙소입니다.
홍콩 마카오 페리 터미널과 할리우드 로드, 만모사원뿐만 아니라 각종 박물관과 미술관까지 모두 도보로 쉽게 갈 수 있는 접근성까지 가지고 있는데요. 1층에는 스타벅스 매장까지 있으니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즐기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Copyright ⓒ 여행톡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