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14일 자회사 스티키핸즈가 개발한 ‘머지 서바이벌 : 생존의 땅(이하 머지 서바이벌)’에서 글로벌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캐주얼 퍼즐 장르의 머지&스토리 게임 ‘머지 서바이벌’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보상’과 ‘MW의 편지’를 선물한다. 아울러 1주년 특별 풍선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주화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는 15일 오전 11시 머지 서바이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티키핸즈 김민우 대표가 직접 유저 의견에 답하는 ‘1주년 기념 특별 Q&A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유저들의 궁금증에 답변하고, 머지 서바이벌의 세계관과 흥미로운 내러티브 등을 설명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1주년 업데이트 안내, 개발 과정, 올해 하반기 서비스 방향성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신규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캐릭터 ‘유나’와 ‘이사벨라’가 등장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은 24 챕터가 공개됐다. 여기에 길고양이 패스 5월 고양이 스킨 ‘파티의 주인공 길고양이’와 고양이 집 스킨 ‘축하의 1주년 기념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포인트 블록을 머지(병합)해 색종이를 모아 ‘피냐타’를 완성하면, 뽑기를 통해 보상 아이템과 시즌 한정 오브젝트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각종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