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가 달콤한 라즈베리 성분을 앞세운 ‘라즈베리 샤인 바스켓’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캠페인의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이브로쉐의 대표 라인인 '라즈베리 샤인 라인'의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연에서 온 잘 익은 라즈베리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내어 브랜드의 컨셉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특히, 이 라인에는 이브로쉐 베스트셀러인 '라즈베리 헤어식초' 성분이 함유된 윤기 집중 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브로쉐는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을 '라즈베리 샤인 페스타' 브랜드 세일로 명명하고, 5월 9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라즈베리 샤인 헤어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벌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쿠폰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는 서울숲 인근의 핫플레이스인 '카페 코츠'와 협력하여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라즈베리 샤인 바스켓'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싱그러운 라즈베리가 가득한 공간에서 다채로운 포토존과 미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브로쉐X코츠 콜라보 라즈베리 에이드와 케이크는 팝업 현장에서만 한정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