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달바가 서울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뷰티 복합 문화 공간 'Bthe B'에서 외적 아름다움과 내면 빛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달바의 시그니처 탄력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주력 제품 샤인머스캣을 비롯한 뷰티 & 헬시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뉴로글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 달바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이번 전시는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로 공간을 연출하며,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톤업 선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가 돋보였다.
전시는 A존에서 '달바'의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비롯한 제품을, B존에서는 '비건 톤업 선크림'과 'NEW 톤업 선크림 퍼플'을, C존에서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달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전시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해외 매출 성장이 두드러지는 시점에 국내와 외국인 관람객들에게 베스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의의를 둔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6월30일까지 두 달간 개최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달바 카카오톡 채널 추가와 달바 부티끄 회원가입 시 '비건 선크림 3종'과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