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 대상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 지원 프로그램 ‘Spring Vibes with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pring Vibes with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은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품격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들이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지원한다. 사전에 홈페이지나 문자 링크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라운딩 일자에 맞춰 자택에서부터 골프장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오너 드리븐’과 뒷자리에 탑승하는 ‘쇼퍼 드리븐’ 경험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기프트 세트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잭 니클라우스 클럽 하우스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전시하고, 클럽 내 마련한 상담 공간에서 마이바흐 관련 컨설팅도 제공한다. 9월 30일 이전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구입하는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