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앞에 두고 술을 마셔?"... 200만 유튜브 작가도 함께한 초호화 행사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차 앞에 두고 술을 마셔?"... 200만 유튜브 작가도 함께한 초호화 행사는?

오토트리뷴 2024-05-09 11:34:06 신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클래스 ‘살롱 드 마이바흐(Salon de Maybach)’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살롱 드 마이바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 맞춤 강연 프로그램으로,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에 특화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선정해 특별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사진=한성자동차)

‘살롱 드 마이바흐’ 진행 장소인 청담 전시장은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공간이다. 마이바흐 특화 공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와 함께 S-Class 특화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사진=한성자동차)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사진=한성자동차)

이번 ‘살롱 드 마이바흐’ 첫 번째 클래스는 위스키 관련 저서의 작가로 유명한 MBC 조승원 기자의 위스키 강연 및 테이스팅 세션으로 구성했다. 조승원 기자는 200만 유튜브 채널 ‘14F 주락이월드’의 기획 및 연출자이자, <열정적 위로, 우아한 탐닉> , <버번 위스키의 모든 것> , <스카치가 있어 즐거운 세상>  등 위스키 관련 저자로 유명하다.

‘살롱 드 마이바흐’에 참여한 고객들은 위스키 클래스 시작에 앞서 청담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이바흐와 S-Class 등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모델 라인업 쇼룸 투어를 경험했다.

이후 시작된 위스키 클래스는 고객들이 조승원 기자에게 다양한 위스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직접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세션으로 이어졌다. 또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한 위스키와의 페어링 세션까지 진행했다.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사진=한성자동차)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사진=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이번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를 시작으로 청담 전시장이 단순 쇼룸의 의미를 넘어 고객에게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청담 전시장의 ‘살롱 드 마이바흐’는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고품격 문화 행사의 시작이다”며, “앞으로 청담 전시장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와 융합한 아트 전시 및 소규모 공연을 진행하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h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