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황새' 조재진, 전주성 방문해 수원FC전 응원... 연패 탈출 나서는 전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작은 황새' 조재진, 전주성 방문해 수원FC전 응원... 연패 탈출 나서는 전북

풋볼리스트 2024-05-09 11:24:04 신고

3줄요약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가 연패 탈출에 나선다. 

전북현대는 오는 12일(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2라운드를 치른다.

K리그1 1라운드 로빈을 마친 전북현대는 최근 두 번의 원정경기에서 패해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로 분위기를 전환 시키겠다는 각오다.

전북현대는 현재 K리그1 순위에서는 수원FC에 밀려 있으나 역대 전적(7승4무3패)과 최근 전적(5승2무3패), 올 시즌 득점 부분에서도 수원FC에 앞서 있다. 이번 홈경기에서 연패를 끊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날 레전드 초청은 전북현대에서 짧은 활약에도 그 여느 선수보다 팬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안겨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은 황새’ 조재진이 전주을 방문한다. 2008년 전북현대에 입단한 조재진은 그해 33경기에 나서 11득점 3도움을 올리는 등 활약했다. 빼어난 외모에 실력까지 갖춘 스타플레이어였다.

김진수, 이수빈, 송민규(왼쪽 부터, 전북현대). 서형권 기자
김진수, 이수빈, 송민규(왼쪽 부터, 전북현대). 서형권 기자

이날 경기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모바일 축구 게임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과 ’K리그 브랜드 데이‘를 개최해 동측 광장에 행사 부스가 마련된다. 특설 부스에는 ‘FC슈팅 마스터즈’, ‘FC스나이퍼 슈팅’ 등 7가지 이벤트가 마련돼 약 2천여 명의 팬들이 ‘FC 모바일’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을 위한 ‘바람개비 만들기’, ‘캐리커처 그리기’ 등 참여 이벤트와 지난 28일 경기에 실시한 ‘전북현대 Green Story’ 어린이 그림 작품들이 ‘나이티’s 룸’에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 전북현대, 풋볼리스트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