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는 7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육성 퍼즐 SNG ‘블랙핑크 더 게임’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제공
‘블랙핑크 더 게임’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으로 멤버가 직접 게임 제작 과정에 참여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프로젝트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전세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핑크 더 게임’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게임 내 포토카드의 최대 레벨을 추가로 확장할 수 있는 ‘한계 돌파’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보유한 포토카드를 활용해 여러 나라에 투어를 보내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월드 투어’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1주년을 기념해 5성 등급 1주년 특별 포토카드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골드와 음반 등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는 미션 이벤트에 참여해 총 4장의 1주년 특별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주년 당일인 오는 18일에는 1주년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 간 게임에 꾸준히 접속만 해도 아바타 장식과 별가루 유리병 등 다양한 보상과 1주년 특별 포토카드 선택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