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라베했어’ 김국진 “골프 관심 無 전현무 귀여워…100타 깨면 재밌을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오늘 라베했어’ 김국진 “골프 관심 無 전현무 귀여워…100타 깨면 재밌을 것”

일간스포츠 2024-05-07 10:45:47 신고

3줄요약
방송인 김국진이 7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초보 전현무와 잠재성만큼은 프로인 백순이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 문정현 프로를 만나 100타의 벽을 깨는 과정을 그려내는 성장형 골프 예능 프로그램. 7일(오늘) 밤 8시 30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5.07/

‘나 오늘 라베했어’ 김국진이 전현무와 골프 예능으로 만난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풀만 호텔에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이세영 PD, 김국진, 전현무, 권은비, 문정현 프로가 참석했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과 문정현 프로를 만나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국진은 연예계 대표 골프 고수로 유명하다. 2021년부터 TV조선 골프 예능 ‘골프왕’ 시리즈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국진은 ‘나 오늘 라베했어’를 통해 골프 예능에 한 번 더 참여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전현무를 언급했다. 김국진은 “나는 전현무 잘 안다. 전현무는 골프랑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다”며 “그런데 이 친구가 100타 깨는 것을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현무에 대해 “전현무 처음 봤을 때 아나운서로서 ‘남자의 자격’을 함께 했는데 저 친구는 아나운서가 아니라 예능인이라는 걸 바로 느꼈고, 프리 선언하기 전 기대감, 불안감을 느끼던 모습이 굉장히 귀여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국진은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 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골프 같은데 예능이고, 예능인데 골프고, 예능 같은데 만화 같은 두 사람의 모습 즐겁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 오늘 라베했어’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