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톡톡"…KGC인삼공사, 2040세대 홍삼 구매 늘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영웅 효과 톡톡"…KGC인삼공사, 2040세대 홍삼 구매 늘어

아시아타임즈 2024-05-06 12:14:16 신고

3줄요약

[아시아타임즈=김미나 기자]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던 직장인 A씨(40대)는 정관장에서 '임영웅 굿즈'를 준다는 행사 내용을 접하고 매장으로 들어갔다. 가수 임영웅 팬인 어머니께서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보시고 좋아하실 모습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KGC인삼공사가 가수 임영웅 굿즈를 주는 행사를 펼치면서 2040세대 구매 실적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image KGC인삼공사 가정의 달 행사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공식 인스타그램)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20∼40대 고객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14% 늘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도 20∼40대 구매 고객이 지난해 대비 65% 증가했다. 2040세대 뿐 아니라 5060세대 구매 고객도 지난해 동기 대비 27% 늘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행사기간 동안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 가수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 카드를 증정한 것이 실적 증진에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정관장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주요 제품 10% 할인 △모든 구매고객 대상 '스페셜 영웅 굿즈'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올수록 임영웅 팬인 부모님을 위한 자녀들의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며 "정관장은 프로모션 8일 만에 멤버스 신규가입자가 2만 명을 돌파, 임영웅 광고영상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