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가 올 여름을 청춘으로 장식한다.
5월 14일(화)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로 컴백을 예고한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오늘(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의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휘브의 싱글 2집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청춘은 끝없이 이어지는 여정’이라는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았다.
청춘을 그린 타이틀곡 ‘KICK IT’(킥 잇) 댄서블한 리트와 감각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진정한 친구들이 곁에 있어 즐겁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인 ‘KICK IT’은 ‘Oh ah, Can we kick it. Oh ah, Yeah let's kick it.’와 같이 반복적인 가사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수록곡 ‘IN THE MOOD’(인 더 무드)는 여덟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첫사랑을 우연히 다시 만나 두근거리는 감정을 노래한 ‘IN THE MOOD’는 부드럽고 따뜻한 보컬과 싱잉 랩이 어우러져 풋풋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KICK IT’ 영어 버전은 한국어 버전보다 팝적인 분위기가 업그레이드된 곡으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여름의 청량한 감성을 가득 담은 트랙 스포일러 영상으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휘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오는 5월 14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