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이랑 너무 비교되는데"... MC 남희석, 전국노래자랑서 홀대 받고 있다고 제기된 이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신영이랑 너무 비교되는데"... MC 남희석, 전국노래자랑서 홀대 받고 있다고 제기된 이유?

오토트리뷴 2024-04-30 10:36:27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방송인 남희석이 전국노래자랑에서 홀대받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이목을 모았다.

▲남희석 (사진=채널A'이제 만나러 갑니다', KBS'전국노래자랑)
▲남희석 (사진=채널A'이제 만나러 갑니다', KBS'전국노래자랑)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도 너무한 남희석 홀대... 김신영 하차 후폭풍 왜?>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전국노래자랑 측이 (김신영의) 첫 녹화 땐 스타들을 총출동시켜 대형 쇼를 방불케 하는 녹화 현장을 만들었다"며 "반면 남희석 씨 경우에는 기자간담회는 고사하고 첫 방송 특집 진행조차 못 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신영 씨 하차에 대해 '일방적 통보였다' '윗선 지시였다' 등 왜곡된 프레임이 심어지면서 남 씨를 향한 시선이 곱지 않기 때문"이라며 "소위 말하는 '넌 얼마나 잘 하는지 보자'는 분위기가 형성됐다"고 주장했다.

▲남희석 (사진= KBS NEWS)
▲남희석 (사진= KBS NEWS)

그러면서 "더욱이 제작진을 향해서도 날 선 비판들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런 여건들 때문에 특집 쇼는 엄두도 못 내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새 MC로 합류한 남 씨는 잘 해도 못해도 욕먹을 수 밖에 없는 자리"라고 덧붙였다.

전국노래자랑의 최근 시청률을 분석한 이진호는 "남희석 씨가 첫 MC로 발탁됐던 지난달 31일 방송도 시청률이 5.5%에 그치면서 (내부적으로)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다"며 "제작진 입장에선 진퇴양난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남희석에 대해서는 "MC 발탁 이후 전국노래자랑에 올인하고 있다더라"며 "전국노래자랑 MC 최초로 자발적으로 예선 현장에까지 참여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 부분을 두고 관계자와 제작진 등이 상당히 놀랐다고 한다"며 "오랫동안 현장에 머물며 지역 주민들과 스킨십을 늘리고 있다"고 했다.

▲남희석 (사진= KBS NEWS)
▲남희석 (사진= KBS NEWS)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젠 안쓰러울 지경", "노력해서 꾸준히 하면 상승할 수 있지 않을까", "남희석 응원합니다", "잘 됐으면", "마음 고생 많이 할 듯", "너무 스트레스 받진 마세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