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4월 28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에이티즈- 미국 코첼라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펼친 그룹 에이티즈가 미국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에이티즈는 미국 타코마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10개 도시에서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펼친다. 에이티즈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입성했고, 작년에 발매한 정규 2집을 통해 ‘빌보드 200’ 1위도 차지했다.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순항중인 에이티즈가 국내에서는 돌풍을 일으키길 기대해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NCT 도영- 그룹 NCT 도영이 최근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서 첫걸음을 내디뎠다. 타이틀 곡 '반딧불'(Little Light)을 통해 청량함을 뽐내는 등 수록된 10곡 안에 자신의 색깔을 뚜렷하게 녹여냈다. 특히 지난 주말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나선 도영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역량을 보여줬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뉴진스- 뉴진스가 소속사 어도어와 모회사 하이브 간 갈등에도 끄떡없는 대세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뉴진스가 내달 24일 발매하는 더블 싱글 앨범 '하우 스윗(How Sweet)'의 수록곡 '버블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하루 만에 1100만 조회수를 돌파, 소속사 간 갈등에도 뉴진스의 글로벌한 인기를 보여줬다. 수록곡 '버블검'은 지난해부터 사랑받고 있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곡으로 단순하고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에이티즈_미니10집_첫번째_콘셉트포토_단체[제공=KQ] (1).jpg](https://images-cdn.newspic.kr/detail_image/142/2024/4/29/12975a12-e828-4d13-9f38-48c7bda09ba9.jpg?area=BODY&requestKey=L1SvO37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