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인경 인스타그램
최근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에 예비 신부의 이름, 직업, 얼굴 등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결혼 발표'한 유재환 근황
SBS, 유재환 인스타그램
최근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2024년 4월 23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와 더불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유재환 "저는 사랑하고 있다"며 "그래서 결혼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다.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 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리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재환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김가연, 딘딘, 장성규, 레인보우 지숙, 슬리피, 신인선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은 축하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MBC '무한도전'
한편, 유재환은 1989년생으로 올해 34세이며,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됐습니다. 방송에서 본인의 최애인 아이유 앞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진정한 덕후임을 인증하였습니다.
게다가 두 사람의 팀명인 '이유갓지 않은 이유'를 지어주고, 박명수의 연습과 녹음을 도와줬으며, 가요제 당일에는 박명수 무대의 DJ로 출연하여 출렁이는 뱃살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유재환 인스타
유재환의 예비신부 정인경은 누구?
KBS, 정인경 인스타그램
최근 유재환이 결혼을 깜짝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부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재환은 결혼 발표 당시 자신의 예비 아내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글을 수정한 유재환은 예비신부인 정인경의 아이디를 태그했습니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유재환 예비신부의 이름은 정인경으로, 직업은 작곡가입니다. 과거 박명수,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딘딘, 나윤권 등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정인경은 유재환의 노래 '좋은 일만 생기네 진짜 신기하다', '네가 없는 겨울' 작곡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유재환과 정인경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로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습니다.
유재환 과거 다이어트·요요 재조명
KBS, 유재환 인스타그램
최근 유재환이 작곡가 정인경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유재환의 다이어트와 요요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2019년 유재환은 건강상의 문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해 4개월 만에 약 32kg를 감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요요로 다시 체중이 증가해 우려를 사기도 했습니다.
MBC, 유재환 인스타그램
최근 유재환은 요요를 극복하고 두 번째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날렵한 턱선과 홀쭉해진 몸매를 뽐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환씨 결혼 축하드립니다", "다이어트 하니까 몰라보겠네...30kg 감량 ㄷㄷ", "무도 가요제 최대 수혜자아닌가"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