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R 시스템 기변을 지원하는 ‘체인지 투 알 시스템(이하 Change to R System)’ 시즌 2 프로모션이 가동됐다. 작년 11월부터 진행된 캐논 DSLR 고객이 EOS R 시스템으로 기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캐리티지(Canon+heritag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일종의 보상 판매 프로그램으로 시즌 2에서는 대상 기종이 확대됐다.
먼저 기존 프로모션 구성과 동일하게 캐논 DSLR, EOS M 시리즈 고객 중 제품 반납과 동시에 EOS R 시리즈를 구매할 시 제품 반납(판매) 금액에 더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기종은 EOS R3부터 EOS R50까지 EOS R 시스템 8종이며, 고객들은 ▲풀프레임 EOS R 바디 10% ▲APS-C 타입 EOS R 바디 20%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바디 또는 렌즈 KIT (바디+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입 대상 기종이 타 브랜드 제품까지 확대됐다. 2012년 이후 출시한 타 브랜드의 풀프레임 DSLR, 미러리스 카메라 유저도 제품 반납 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병행 수입품이 아닌 국내에서 출시된 정품 카메라만 대상으로 제안햇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일)까지 전국 총 23개 캐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기존 캐논 유저에서 나아가 더욱 많은 고객들이 미러리스 EOS R 시리즈의 뛰어난 광학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Change to R System’ 시즌 2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캐논코리아는 국내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올해도 EOS R 시리즈를 주축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