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니까 엄마 아닌 거 같다..옛날로 못 돌아가" 장영란, 6번째 눈 성형 후 자녀들의 반응은?(+내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수술하니까 엄마 아닌 거 같다..옛날로 못 돌아가" 장영란, 6번째 눈 성형 후 자녀들의 반응은?(+내용)

뉴스클립 2024-04-24 11:31:59 신고

3줄요약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방송인 장영란이 눈 성형 후 가족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연예인 최초! 장영란이 샤넬 사려고 1시간 줄 선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 "옛날로 돌아갈 수 없다"

이날 영상에서는 장영란이 구독자들을 위해 샤넬 백 오픈런에 나섰고, "팬미팅 선물로 사려고 오픈런 직접 왔다. 줄 서서 기다려야 된다"라고 말했다.

기다림 끝에 가방을 구매한 장영란은 "대대손손 물려줘도 되고, 스크래치도 안 나는 가방으로 구매했다. 운이 좋게 어제 들어왔다더라"라고 뿌듯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장영란은 남편 한창, 자녀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창은 "엄마가 상안검 수술을 하고 나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솔직히 듣고 싶다는 요청을 했다"라고 아이들에게 물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이에 장영란의 아들 준우는 "엄마가 수술하고 나니까 예전의 엄마가 아닌 것 같다"라고 깜짝 발언을 해 장영란을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장영란은 "왜 그렇게 생각하냐"라고 이유를 묻자 준우는 "너무 고양이 같다"라고 말했고, 장영란은 "이제는 옛날로 돌아갈 수 없는데 어떻게 하냐"라고 속상해했다.

그러자 한창은 "한 10년 지나면 또 쳐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장영란은 한창의 생각 또한 묻자 한창은 "나는 예뻐서 좋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표했다.

계속해서 장영란은 "옛날 얼굴과 지금의 장영란 중 어떤 게 더 좋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하자 한창은 "둘 다 좋다. 지금 모습이 훨씬 좋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장영란, "눈은 5번, 코는 손 안 댔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 장영란은 성형수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새로 합류할 매니저를 위해 장영란에 관한 퀴즈를 시작했고, 장영란의 피부 타입, 가장 먹고 싶은 음식, 성형 전 사진 찾기 등 다양한 질문들이 나왔지만 매니저들은 맞추지 못했다. 

'장영란의 성형 전 모습을 찾으시오'라는 문제에서 장영란은 "이미 저는 몇 번의 성형을 했다고 다 밝혔다"라며 "성형 전 모습도 누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매니저들은 정답을 맞히지 못했고, 장영란은 "눈만 3번 했다. 앞트임 1번, 뒤트임 1번 총 5번 했다. 그렇게 해서 그 눈이 이 눈이 됐다"라고 셀프 폭로했다.

이에 매니저들은 "총 3번 아니었냐"라고 묻자 장영란은 "3번이지만 앞트임과 뒤트임을 넣어줘야 한다. 코는 손 안 댔다"라며 코를 만지는 등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