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아이브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네 번째 콘셉트 개인과 단체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장원영, 레이, 이서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안유진, 가을, 리즈 역시 통일된 레드 헤어, 의상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어두운 배경을 바탕으로 빛을 활용하여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화려한 디테일의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줬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양한 색의 빛을 뿜어내고 있는 성, 날개 장식의 포인트 액세서리와 젬스톤 메이크업 등이 아이브만의 신비한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 가운데, 멤버들은 각각 당당하면서도 과감한 포즈로 'MZ 워너비 아이콘' 다운 면모를 뽐냈다.
스타일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아이브의 끝을 알 수 없는 매력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에 신보도 커지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새 앨범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석' 새로운미래, 조국혁신당과 '당대당 연대'냐 '김종민 개별입당'이냐 갈림길
- "성관계 한번 거절 후 허락…하고 나선 울어라" 강사 발언 '충격'
- 女정치인, 24세 스님과 불륜…남편이 촬영·유포한 현장 상황
- "검찰서 술 마시며 회유당했다"는 이화영…거짓말이면 '명예훼손 처벌' [법조계에 물어보니 389]
- "광주 실종 여중생에 빌라 제공男…정당 사유 없다면 실종아동법 처벌" [법조계에 물어보니 391]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