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첫 한국 컨퍼런스 ‘GRB 2024’서 인사이트 공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티니 아이오, 브레이즈 첫 한국 컨퍼런스 ‘GRB 2024’서 인사이트 공유

데일리 포스트 2024-04-12 12:27:27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마티니 아이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마티니 아이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가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2024(Get Real with Braze 2024, 이하 GRB)’에서 성공 사례 및 실무 노하우 공유에 나선다.

‘GRB’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가 최신 트렌드, 고객과 브랜드 관계 구축 방법, 업무 성공 사례 등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오는 16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핵심 마케팅 행사인 만큼 빌 맥너슨(Bill Magnuson) 브레이즈 대표 및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APAC 부사장, 박찬재 버티컬 이사를 비롯해 앰플리튜드(Amplitude), AWS 등 업계 선도 기업 전문가가 연사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마티니는 이번 행사에 총 3명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선규 대표와 편소정 매니저는 ‘브레이즈를 활용한 A/B 테스팅 및 프로덕트 개선’, 이재철 팀장은 ‘무신사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선규 마티니 대표는 “고객사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솔루션과 미디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마테크 고도화가 우선”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율을 최대화하고,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들이 공유돼 디지털 마케팅 시장 전체가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RM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을 영위하며 설립 1여년 만에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마티니 아이오는 마케팅 산업 전체 발전에 기여하고자 컨설팅, 세미나, 컨퍼런스, 스터디, 부트캠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트렌드 및 성공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가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