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웬디·유니스, 인천 간다…'MEGA 콘서트' 합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웬디·유니스, 인천 간다…'MEGA 콘서트' 합류

뉴스컬처 2024-04-12 10:15:00 신고

3줄요약
사진=이찬원-유니스-웬디
사진=이찬원-유니스-웬디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이찬원, 웬디, 유니스가 'SBS MEGA 콘서트'에 합류한다.

2020년 데뷔 이후 트로트 열풍의 주역으로 맹활약 중인 이찬원은 가창 실력은 물론, 귀엽고 호감 가는 외모로 전 연령을 아우르는 스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타고난 언변으로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를 넘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22일 발매할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 수록곡은 물론,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콘서트 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채운다는 각오다.

사진='SBS 메가 콘서트' 포스터
사진='SBS 메가 콘서트' 포스터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뛰어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2021년 팀내 최초로 솔로 데뷔한 웬디는 올해 3월 미니 2집 'Wish you hell'을 발매했다. 웬디만의 독특한 음악 색깔을 가득 담은 이번 미니 앨범은 컴백과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중국 대형 음악 플랫폼 및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3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웬디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관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BS의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유니스는 올해 3월 데뷔한 8인조 다국적 신인 걸그룹이다. 평균 연령 만 15.8세로 10대 어린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나 서바이벌을 통해 쌓은 경험을 토대로 탄탄한 실력을 보여줘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데뷔 앨범 'WE UNIS'는 발매 5일 만에 5만 장의 판매고를 돌파,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8위를 기록하며 대세의 탄생을 알렸다. 이러한 높은 잠재력을 바탕으로 방송, 행사, 광고 섭외 등 다방면에서 유니스를 향한 러브콜이 쏟아지는 중이다. 이번 콘서트 무대를 통해 유니스만의 젊고 강력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4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비투비, 더보이즈, 웬디, 오마이걸, 이찬원,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 유니스 등 SBS MGEA 콘서트 무대에 설 11개 팀이 베일을 벗었다.

SBS는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문학경기장 초대형 무대를 가득 채울 5월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