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라도 헤어졌으니 됐어".... 이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결혼 후회하며 눈물 흘렸던 시점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제라도 헤어졌으니 됐어".... 이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결혼 후회하며 눈물 흘렸던 시점은?

오토트리뷴 2024-04-10 12:32:07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이슬 기자] 배우 선우은숙과 방송인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이들의 신혼여행 방송 영상에 이목이 집중됐다.

▲선우은숙,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지난 7일 선우은숙의 소속사는 "최근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성격 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했다"고 밝히면서 두 사람의 파경 소식을 전했다. 그간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함께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부로서의 모습을 꾸준히 보여준 바 있어 더욱 충격을 안겼다.

앞서 MBN <속풀이쇼 동치미> 에서는 선우은숙과 유영재 부부의 신혼여행 과정을 방송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이들은 여행 초반부터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에서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함께 트레킹을 가기로 했다. 현지인의 추천에 따라 여행 일정을 즉흥 수정한 유영재를 보며 선우은숙은 “자기랑 나랑 여행 궁합이 안 맞는다”고 탄식했다. 그러자 유영재는 “서울행 비행기 끊어?”라며 순식간에 냉랭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두 사람의 균열은 이 뿐만 아니었다. 유영재는 호수의 에메랄드빛을 보며 감탄한데 반해 선우은숙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를 걱정했다. 유영재가 연어를 먹고 싶어 할 때도 선우은숙은 내키지 않는 듯한 태도로 유영재를 따랐다. 

선우은숙의 불만은 점점 쌓여갔지만 유영재는 제작진에게 “선우은숙이 호수를 너무 좋아하더라."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비 오는 궂은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갈등은 폭발했다.

선우은숙은 "사실 신혼여행이 달갑지 않았다. 여기 오기 일주일 전에 부부 싸움을 했다. 마음이 힘들어서 '내가 왜 결혼했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사실 현실이 혼란스럽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나는 큰 거 안 바란다. 나를 좀 따뜻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선우은숙,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유영재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그러게 결혼을 너무 성급하게 한 듯", "잘 살길 바랬는데 안타깝네", "힘내시길 바래요", "신혼여행부터 갈등 폭발이라니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그녀는 1981년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했으나 2007년 이혼했다. 이후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에 함께 출연해 재결합을 논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