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은혜가 일주일 만에 4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윤은혜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다이어트! 운동 없이 최소 3kg 빼는 식단 & 루틴 공유! 안 보면 후회해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윤은혜, 저혈당 저탄수 다이어트 강조.. "아침에 안 붓더라"
이날 윤은혜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혈당, 저탄수 다이어트를 강조하며 "매일 아침마다 당근, 사과, 양배추 등을 갈아 만든 주스를 마신다"라고 전했다.
윤은혜는 "미리 2~3인분을 만들어 놓으면 편하고, 먹기 전에 물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확실히 당근이랑 양배추가 짱이다. 아침에 안 붓더라"라고 생생한 후기도 덧붙였다.
윤은혜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서리태 두유'도 추천했다. 그는 "내 첫 끼다. 먹다보면 양이 많게 느껴진다. 점심까지 먹을 것 같다"라고 알렸다. 이외에도 윤은혜는 서리태 콩곡수, 닭가슴살 시금치 스테이크, 오트밀 바나나 파운드 등의 식단을 소개했다.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 식단을 한 윤은혜는 "직접 해보니까 생각보다 맛있고 배 부르게 먹으면서 몸은 더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매일이었다. 맛있게 먹는데 뱃살까지 빠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일주일 다이어트를 했던 결과, 평균적으로 3~4kg가 빠졌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윤은혜는 해당 영상의 더보기란에 "스케줄로 인해 촬영하지 못했던 몇 번의 일정들은 효과 좋은 식단 순서를 위해 오랜 시간 테스트하며 음식을 잘 보여드리고자 테스트 때 촬영해놨던 레시피 영상들을 사용한 자료들도 있습니다. 열심히 준비했던 만큼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자세한 레시피 영상도 곧 올라갑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은혜의 다이어트 식단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오늘부터 뱃살빼기는 이 영상보면서 해야겠네요", "진짜 간단한 식단이네요", "오늘부터 따라해봐야겠어요", "일주일에 4kg라니",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할 수 있겠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배우 윤은혜, 현재 활동은?
한편 윤은혜는 1984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는 1999년,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6년 드라마 '궁'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도 시작했다. 윤은혜는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 '아가씨를 부탁해', '보고싶다', '설렘주의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윤은혜는 약 3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를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