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미나에서는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시장에서 확보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했으며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가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도 진행됐다.
AGE20'S는 일본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 in 1 라떼를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세 가지 호수로 출시됐으며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입점 채널과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