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조합이 더 끌려요? 양조위×유덕화→이정재×정우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어느 조합이 더 끌려요? 양조위×유덕화→이정재×정우성

바자 2024-03-31 12:31:21 신고

3줄요약

양조위×유덕화 〈골드핑거〉


영화 〈골드핑거〉 스틸
영화 〈골드핑거〉 스틸
양조위와 유덕화가 무려 20년 만에 다시 만났다! 영화 〈무간도〉 제작진의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양조위)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유덕화)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담은 작품. 〈무간도〉 시리즈와 달리 양조위가 빌런, 유덕화가 선역을 맡아 뒤바뀐 선악 구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간도〉 시리즈 각본가 장문강이 연출, 〈무간도〉 제작진 합류, 홍콩 최고의 제작비를 투여해 홍콩 느와르의 부활을 예고. 오는 4월 10일 개봉.

고질라×콩 〈뉴 엠파이어〉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스틸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스틸
어마어마한 넘사벽 피지컬 조합도 있다. 몬스터버스 시리즈 5번째 작품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가 바로 그것! 상상초월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고질라 VS. 콩〉의 애덤 윈가드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뭉쳐 탄생한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전작에서 대결했던 두 타이탄의 극적인 팀업을 이끌어내 관심을 유발한다. 화면을 꽉 차우는 두 콤비의 활약이 안겨주는 '보는 맛'과 함께,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강렬한 OST로 영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톰 홀켄보르흐(Junkie XL) 음악감독이 합류해 '듣는 맛'도 더한다. 3월 27일 개봉, 극장 상영중.
평범한 몬스터버스 영화를 만들 생각은 결코 없었다. 끝내주게 스릴 넘치는 영화를 만들어 모두가 입을 벌리고 영화에 빠져들기를 바랐다 -애던 윈가드 감독


이정재×정우성 〈태양은 없다〉


영화 〈태양은 없다〉 재개봉 포스터
영화 〈태양은 없다〉 재개봉 포스터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의 '케미'는 세월조차 뛰어넘었다. 25년 만에 재개봉한 〈태양은 없다〉는 지난 1999년 개봉한 작품으로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처음 호흡을 맞춘 영화다. 〈태양은 없다〉는 인생 밑바닥에서 끊임없이 내일을 꿈꾸는 패기 넘치는 20대 청춘들의 좌절과 희망을 그린 작품으로 최근 〈서울의 봄〉을 통해 천만 감독으로 등극한 김성수 감독의 대표작 중 하나다. 김성수 감독은 정우성과 〈비트〉에 이어 이 영화에서 두 번째로 함께 했다. 재개봉을 기념해 2종 포스터도 새로 공개됐다. 포스터는 한국 영화 '버디 무비'의 시초격으로 평가받는 작품답게 정우성과 이정재의 남다른 '케미'의 순간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