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서 1위 수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서 1위 수성

데일리 포스트 2024-03-15 12:23:25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로,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혁신 기술력과 편의 기능으로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에서 호평을 받으며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콘 시리즈에 우수한 평가가 이어졌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100℃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초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손쉽게 분리해 필요 시마다 세척 가능하며, 6시간마다 UV살균을 진행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출수 파우셋과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까지 4중 UV살균을 진행해 사용자의 안심을 더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360°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물 연구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며 기술 경쟁력 및 고객 가치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신뢰도 1위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