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그로스 에이전시 브릭스에잇, 창업 4개월 만에 월 매출 1억원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비즈니스 그로스 에이전시 브릭스에잇, 창업 4개월 만에 월 매출 1억원 돌파

스타트업엔 2024-03-15 12:10:45 신고

3줄요약
이재무 대표
이재무 대표

마케팅과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에이전시 브릭스에잇(더브릭스코퍼레이션)이 창업 4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

브릭스에잇은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한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23년도 9월에 설립된 신생 마케팅/브랜딩 에이전시이다. 창업자 이재무 대표는 웹/앱 서비스, 제조/유통을 거쳐 마케팅 에이전시를 창업해 그간 1,300개가 넘는 기업의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50개가량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서 운영한 경험이 있다.

이런 것들을 바탕으로 최근 브릭스에잇은 신생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대한항공’, ‘LG전자’, ‘LG Uplus’, ‘KB증권’ 등의 대기업들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K - Food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알리고 있는 ‘메종 드 꼬레’를 운영 중인 ‘루에랑’, 경복궁에 원두를 납품 중인 범상치 않은 커피 브랜드 ‘범표원두’ 등과의 협업을 통해 매력 있는 인디 브랜드들과도 다양한 리브랜딩 및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브릭스에잇 이재무 대표는 “우리는 진정으로 파트너(클라이언트) 비즈니스의 성장을 바라는 조직이다. 다양한 문제와 매력을 동시에 가진 기업들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고민과 실행을 함께 만들어 갈 사람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브릭스에잇은 함께 성장할 구성원들을 모시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해당 공고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