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결정이었을 텐데”… 배우 성유리, 남편 논란에 결국 조용히 결별 소식 알린 근황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힘든 결정이었을 텐데”… 배우 성유리, 남편 논란에 결국 조용히 결별 소식 알린 근황은?

오토트리뷴 2024-03-13 11:48:0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배우 성유리가 남편 사기 혐의 논란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소속사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성유리 (사진=JTBC '캠핑클럽')
▲성유리 (사진=JTBC '캠핑클럽')

최근 연예계에 따르면 성유리가 지난해 3년간 함께 한 소속사와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에 성유리 전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유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됐고 재계약은 안 하는 것으로 결정됐다”며 입장을 전했다.

앞서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 가상화폐를 상장시켜 준다는 대가로 수십억 원의 금품을 챙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바 있다.

검찰은 안성현이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강종현과의 친분을 이용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실제로 안종현은 지난 2022년 강종현이 타고 다니는 외제차의 소유주로 밝혀져 논란이 됐다.

▲안성현, 성유리 (사진=MBC News, 연합뉴스TV)
▲안성현, 성유리 (사진=MBC News, 연합뉴스TV)

당시 강종현은 “안성현과 워낙 친해 빌려서 타고 있다”고 해명했지만 해당 논란에 성유리 측은 안성현의 차량 대여와 두 사람의 친분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지난 2022년 8월 강종현의 여동생이 대표로 있는 회사가 성유리의 화장품 회사에 약 30억 원 투자한 사실이 밝혀졌고 이에 화장품 회사 측은 “30억 원 투자를 받은 건 맞지만 이슈를 접한 후 바로 반환했다”고 해명했다.

또 최근 안정현은 코인 투자 명목으로 3억 원의 돈을 가로챈 혐의로 강종현 대표로부터 피소되기도 했다.

이에 성유리는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라며 남편 논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간접적으로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안정현 피소, 성유리 남편 언급 (사진=MBC News)
▲안정현 피소, 성유리 남편 언급 (사진=MBC News)

현재 성유리는 2023년 4월 종영한 KBS 드라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하며 자연스레 연예계 활동도 중단했다. 일각에선 성유리가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이유가 "남편의 사기 혐의 논란 때문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