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움이 향기로 태어난다면 이런 향이 아닐까. 디올의 '미스 디올'과 '쟈도르'는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뿌리는 순간 사랑이 가득 느껴지는 하우스의 시그너처 향수들이다.
미스 디올은 연인을 위해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한 병에 담은 향수로 두 가지의 아이코닉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수천송이 꽃으로 수 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부드럽고 우아한 스파클링 플로렁 향기를 선사한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으로 매혹적이고 풍성한 향기를 선물한다.
쟈도르는 좀 더 당찬 여성상을 떠올리게 한다. 쟈도르 퍼퓸 도는 자스민 삼박과 네롤리, 백목련으로 채워진 플라워 노트를 풍성하면서도 산뜻하게 경험할 수 있는 디올 최초의 워터 베이스 포뮬러 오 드 퍼퓸이다. 쟈도르 로르는 오렌지 블라썸과 자스민 그랜디플로럼,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로 구성된 노트로 한층 더 풍부하고 강렬하게 쟈도르를 재해석한 퍼퓸 에센스다.
향수는 작고 다채로운 꽃송이가 수 놓인 플로럴 패턴의 디올 스페셜 아트 오브 기프팅 패키지에 담겨 선물로의 가치를 더해준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미스 디올 & 쟈도르 향수 기프트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과 SSG.COM 등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shop.dior.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Editor 김아라(미디어랩) Digital designer 민경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