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이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러쉬 로얄'은 2월 이전과 비교해 한국에서의 월간 활성 사용자 80% 가량 증가해 약 10만을 달성했으며, 게임 수익은 60%가량 상승했다.
이 같은 성장세에는 지난 2월에 진행했던 배우 고규필, 허성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영화와 예능에서 활약하는 두 인기배우의 영상은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의 이목을 끌며 다양한 경로로 확산되었으며, 특별한 게임내 활동까지 더해져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과 직관적인 플레이 등을 통해 디펜스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러쉬 로얄'은 2023년 전세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기록한 글로벌 게임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