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과 연애 사실 밝히고 결국 '자필 사과문' 올려..."좋아하는 게 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카리나, 이재욱과 연애 사실 밝히고 결국 '자필 사과문' 올려..."좋아하는 게 죄?"

살구뉴스 2024-03-09 11: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이재욱 SNS / 카리나 SNS 사진=이재욱 SNS / 카리나 SNS

최근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한 그룹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가 팬들의 잇따른 사과 요청에 결국 자필 사과문을 올려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카리나, 결국 사과문 게재...

사진=카리나 SNS 사진=카리나 SNS

카리나는 2024년 3월 5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에스파 팬덤)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마음을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사람”이라고 말한 카리나는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인정

사진=카리나 SNS / 이재욱 SNS 사진=카리나 SNS / 이재욱 SNS

200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카리나는 1998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이재욱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참석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2024년 2월 27일 한 매체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같은 날 이재욱의 소속사인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면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또한, 카리나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도 씨제스 스튜디오와 같이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팬들이 분노한 이유 (+트럭 시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카리나 SN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카리나 SNS

카리나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반발하던 팬들은 카리나가 리더임에도 에스파 활동의 중요한 분기점에서 열애를 했다고 주장했으며, 일부 팬들은 아이돌과 팬덤의 유사 연애 관계앨범 구매 등을 위해 돈을 쓴 만큼 자신들이 이러한 주장을 해도 된다며 정당함을 내세워 논란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카리나의 팬들은 분노하며 카리나를 향한 비난의 수위를 높여갔고, 악성 댓글에 이어 SM엔터테인먼트 앞에 트럭을 보내 시위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카리나 SN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카리나 SNS

해당 트럭의 전광판에는 “카리나는 7년 동안 노력한 자신에게 미안해야 한다”며 “당신이 직접 당신의 진로를 망쳤다”는 내용이 담겨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어 “카리나, 팬이 너에게 주는 사랑이 부족하니?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습니까?”라며 사과를 요구하고는 “그렇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는 협박성 문구가 이어져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니네가 팬이냐?", "진짜 숨막힌다", "이게 한국 연예계의 현실임...",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좋아하는 게 죄야?", "카리나님 응원합니다", "진짜 국가 망신이다" 등 카리나의 열애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